- 5월 4일 홈 개막전, 어린이날 기념으로 미취학~초등학생 대상 1,000원 입장 이벤트
- 한정판 ‘어린이 패키지’ 출시… 굿즈로 추억 선물
충북청주프로축구단(대표이사 김현주, 이하 충북청주FC)이 오는 5월 4일(일),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홈 개막전에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부터 초등학생까지 입장권을 단 1,000원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경기장을 찾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지역 어린이 팬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하는 구단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으며, 온라인 및 현장 구매 모두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충북청주FC는 홈 개막전을 기념해 어린이 전용 패키지 상품도 한정 출시 한다.
패키지는 어린이 티셔츠, 아동 모자, 짐색, 어린이 수첩+볼펜 세트, 구단 마스코트 ‘레오니’ LED 배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00세트 한정으로 5월 4일(일) 홈 개막전과 5월 11일(일) 홈경기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실용성과 기념품 가치를 모두 갖춘 구성으로, 어린이 팬과 학부모 모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아이들에게 축구장의 추억을 선물해주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가 구단과 가까워지고, 축구가 가진 감동과 열정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충북청주FC는 5월 4일(일)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운동장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하나은행 K리그2 2025 홈 개막전을 치른다